티클러 엑스트라 숙성 체다 치즈는 영국 링구아 트위스터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영국 전역에 걸쳐 거대한 편재성을 얻었습니다. 현재는 탱이 대서양으로 진출했으며 미국 영역에서도 진정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시큼하고 달콤한 맛은 처음 먹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충격적일 것입니다.
이 체다 혼합물은 대부분 체다 치즈 분류에 맞는 독특한 종류의 체다입니다. 이 체다 클래스의 차별점은 맛과 개발 기간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체다 치즈는 개발을 위해 12~15개월 동안 방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특별한 종류는 성숙되기까지 1년 반이 남아 있습니다. 이 체다 치즈는 일반적으로 마스터 제작자가 만듭니다 노원구 술집.
대부분의 경우 치즈라는 이름에는 섬세하고 달콤한 맛이 나는 특정 유제품 영양 제품이 포함됩니다. 한편, 티클러(Tickler) 초숙성 체다 치즈 사업이 인정받은 후, 체다 치즈 확장에 대한 아이디어는 또 다른 방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종류의 체다 치즈는 짠맛과 짜릿한 맛이 어떻게 다른 방식으로 입맛을 망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반면, 체다 치즈는 커드와 유청을 나누어서 만들어지는데, 이 매콤하거나 다소 산성이 강화된 체다 치즈의 비밀은 1년 넘게 동굴 보존실에서 보호되기 때문에 산성 맛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 특정 체다 치즈는 습하고 혹독한 기후 기반 기반에서 촉매 완성도를 높입니다. 기본적인 제작 과정을 마친 후, 장인들은 보호 방법론에 집중합니다. 체다치즈의 주요 맛과 결정적인 속은 전적으로 이 보호 세션에 달려 있습니다. 더 많은 선명도를 추가하려면 마스터가 보호를 위해 꽤 오랫동안 보관해야 합니다. 끈끈한 기후에 보관하는 동안 특정 종류의 미생물과 효모가 섬세하고 달콤한 구성에 침투하여 점차 단단하고 짠맛이 나는 맛으로 전환됩니다.
최근에는 많은 파트너들이 다양한 영양분과 요리를 보완하기 위해 이 체다 치즈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맛이 톡 쏘고 약간 짠 맛이 나기 때문에 어떤 요리와도 잘 섞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그에 맞는 영양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와인 파티에서 이 날카로운 신맛이 나는 체다 치즈를 블렌딩하고 싶다면 레드 와인과 같은 달콤한 와인이 최고의 대안이 될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날카롭고 미뢰가 반짝이는 맛을 줄 것이며, 그 후 스위트하고 전통적인 레드 와인 몇 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