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오일이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믿어지는 향과 기분 –
바닐라: 바닐라의 유명한 최음 효과는 과학계에서 완전히 검증되지 않았지만, 바닐라가 고대 문헌에서 최음제로 언급되었다는 오래된 증거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최근 연구에 따르면 바닐라는 호흡곤란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호흡계를 이완하고 편안하게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달콤하고 풍부하며 완벽한 이 향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이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라벤더: 라벤더 향은 신경을 이완시키고 쉽게 행복한 수면에 빠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숙면을 약속합니다. 라벤더의 신경 진정 특성은 불안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기분 변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많은 과학 연구 그룹이 말합니다. 기억상실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이 천연 향의 이점을 얻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최근 연구에 따르면 라벤더 향은 수술 후 통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페퍼민트: 일본에서는 많은 사무실에서 직원의 업무 기능을 개선하고 사람들이 업무 환경에서 스트레스를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천연 향을 사용합니다. 페퍼민트는 개인의 정신적 능력과 각성도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소화를 편안하게 해주는 것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티 트리 오일: 항생제 특성을 가진 천연 제품은 거의 없으며 티 트리 오일은 그 중 하나입니다. 천연 항생제로, 어린이에게도 사용하기에 부드럽고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