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 부상은 모든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가장 흔한 사고 중 하나입니다. 고용주의 부주의와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으로 인해 길고 피곤한 근무 시간이 가중됩니다. 사업장에서 근무시간 중 고용주의 과실로 인해 신체에 부상을 입었을 경우, 회복을 위한 치료와 함께 부상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용주가 직장에서 부상을 입은 동안 직장에 결근한 것에 대해서도 급여를 지급합니다. 그러나 산재 보상 청구는 주마다 다르지만 업무상 상해에 대한 기본 정의는 미국 전체에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다음 단락에서 업무상 부상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비상주사무실.
업무상 상해 정의: 업무상 부상의 정의는 직장 활동을 수행하는 동안 고용된 근무 시간 동안 수행한 업무의 결과로 발생하는 모든 부상 또는 질병으로 광범위하게 기술될 수 있습니다.
보장되는 보상: 근로자의 보상 청구는 가장 까다로운 문제 중 하나이지만 이러한 문제를 다루고 부상당한 근로자가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유능한 산재 변호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근로자 보상은 여러 가지 실행 가능한 청구로 구성되며, 여기에는 할당된 작업에서 무거운 장비를 들어 올릴 때 입은 부상이 포함됩니다. 다른 적격 부상에는 단순히 작업장에서 폭발 화재와 같은 문제로 인해 상처나 직업에 미끄러지는 것처럼 수축되는 부상이 포함됩니다.
보상되지 않는 보상 : 작업장 외부 및 근무시간 내에 발생한 상처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후원하는 직장 외부 행사에서 부상을 입은 경우 해당 주의 보상법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병: 업무상 부상에는 직원이 근무하는 환경의 결과로 발생하는 다양한 질병이나 부상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질병에는 흔히 발견되는 흑색 폐 질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탄광 내부나 직장인들에게서 흔히 발견되는 손목터널증후군 내부.
기존 조건: 작업 상황이나 환경의 결과로 악화될 수 있는 기존 조건을 인정하는 일부 주에서는 보상이 일반적으로 전반적인 조건보다는 악화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