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로 유럽 여행하기

지금은 겨울이라 추워서 어둡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음 여름 휴가를 어디로 갈지 계획하고 있을 겁니다! 유럽에는 방문할 만한 놀라운 명소와 목적지가 많아서 여행하고 탐험하기에 환상적인 대륙입니다. 게다가 영국에서 유럽 본토까지 운행하는 광범위한 페리 노선 덕분에 중고 자동차 트레일러에 휴가용 자동차를 실어 여행하거나, 모험적인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대형 트레일러를 이용해 캠핑 장비와 필요한 다른 키트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내년에 유럽에서 방문할 수 있는 놀라운 국가 몇 군데를 아래에 소개합니다 공주숙소.

독일

자동차 중심 산업, 경이로운 도로, 숨 막힐 듯한 전망으로 유명한 독일은 차량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보물과도 같습니다. 아우토반은 전 세계의 자동차 마니아가 이 나라로 몰려드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6차선 고속도로 체계에는 규제된 속도 제한이 없으며, 권고 제한이 있는 도로 구간만 있기 때문에 운전자는 마음껏 달릴 수 있습니다. 물론 상업용 자동차 트레일러를 끌고 다니는 차량에는 권장되지 않지만, 중고차 트레일러에 스포츠카를 실었다면 그 주변을 달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알프스와 같이 독일의 산악 지역을 통과하는 도로가 많이 있는데, 일부는 다소 위험할 수 있지만 아름다운 국가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

영국과 이웃한 프랑스도 멋진 경치를 자랑합니다. 지역 간의 다양성이 엄청나며, 전국에 다양한 방언, 문화, 요리가 있습니다. 영국 전역의 여러 항구에서 자주 운행되는 페리로 여행하기도 쉽습니다. 즉, 상업용 자동차 트레일러나 캐러밴으로 여행하기 쉽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술 크루즈’를 위해 특별히 대형 트레일러를 가지고 프랑스로 여행하는데 , 여기서 저렴한 프랑스산 알코올을 사서 영국으로 가져옵니다. 특히 인기 있는 경로 중 하나는 페리를 타고 칼레로 가서 나라를 따라 운전해서 나라의 남쪽에 있는 니스나 칸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그곳에서 더 남쪽으로 스페인과 포르투갈로 여행하거나, 동쪽으로 모나코나 이탈리아로 가거나, 니스에서 페리를 타고 중고 자동차 트레일러를 가지고 다른 나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당신이 음식을 좋아하든, 역사에 관심이 있든, 그저 이 아름답고 따뜻한 나라의 광경을 보고 싶든, 이탈리아 여행을 적극 추천합니다. 차량에 상업용 트레일러를 부착하더라도 비교적 쉽고 짧은 운전으로, 채널을 건너는 것을 포함하여 약 10~12시간이 걸립니다. 대형 트레일러로 여행하는 경우, 나라의 구릉 지대에 꽤 좁은 도로가 있어 걱정해야 할 추가 무게로 인해 운전하기 위험할 수 있으므로 경로를 자세히 계획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