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바 vs 오픈 바

결혼식에서 오픈 바를 가질 것인지 아니면 현금 바를 가질 것인지는 매우 뜨거울 수 있는 논쟁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 문제에 대해 어느 정도 의견을 갖고 있는 것 같고, 어느 정도는 모두가 옳습니다. 정답이나 오답은 없습니다. 신랑 신부의 결정입니다. 신랑 신부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노원구 술집.

사람들은 현금 바를 비웃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특정 지역의 결혼식에서 허용되고 종종 예상되는 일이기도 합니다. 현금 바는 각 손님이 결혼식 피로연 중에 자신의 음료를 구매할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모욕적이라고 생각하며 파티에 초대받는 것이므로 술과 기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야 합니다. 예산이 빡빡한 결혼식에서는 현금 바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오픈 바는 모든 음료가 제공되며 손님이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음료를 주문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랑 신부와 함께 축하하기 위해 사람들이 찾아오고, 신랑 신부가 하객들에게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가 있기 때문에 이는 결혼식에 좋은 추가 요소입니다. 현금 바의 몰락은 사람들이 그것을 남용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매우 취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음료수에 더 태만해지고, 한 모금만 마신 후 음료수를 어딘가에 놓고 어디에 두었는지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음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가서 새로운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캐시 바 또는 오픈 바 제공을 선택하기 전에 장점, 단점 및 사회적 수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중간에 몇 가지 솔루션도 있습니다. 완전히 오픈된 바를 제공하는 대신 신부와 신랑은 제한된 오픈 바를 제공하고 탄산음료, 와인, 맥주와 같은 음료를 포함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 제공되지 않는 것을 원할 경우, 손님이 직접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탄산음료만 제공하고 술을 원하는 사람이 술값을 지불하면 되는 것입니다. 많은 신부와 신랑이 샴페인 건배를 포함하고 일부는 모든 테이블에 와인 한 병을 놓기까지 합니다. 이것은 무료 음료를 제공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알코올 음료를 제공하는 음료수대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칵테일 시간에 제공되고 저녁 식사 때 제거됩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신랑과 신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