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거래소와 증권 거래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상품시장이란 무엇인가?

상품 시장은 주로 원자재(원자재)를 다룹니다. 상품의 개념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누군가가 앉을 의자나 누군가가 사용하는 어떤 물건이 만들어졌다면, 거래를 상품이라고 합니다. 상품 시장에 나오지 않는 모든 물건은 어떤 관심사나 취미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되었습니다. 상품 시장은 모든 거래 시간마다 변동합니다. 이런 식으로, 미래 시장의 모든 단계의 효과를 염두에 두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상품 팁 전문가 팀에서 대표합니다. 따라서 상품 전문가와 상의해야 합니다 노던.

일부 유형의 상품: –

1) MC: 상품에 지출된 총 금액.

2) CM: 돈으로 판매되는 상품.

3) MM: 돈을 빌려주면 이자가 생겨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4) MCM: 돈을 사용해 상품을 사서 더 비싼 값에 다시 파는 것.

5) 현물 거래: 현물 거래는 제품이 즉시 공급되는 매수입니다.

6) 선물계약: 두 당사자가 약속한 날짜에 상품을 교환하는 계약입니다.

첫째, 상품 거래를 시작하려면 거래 계좌를 개설해야 하며, 이를 통해 상품 거래소에서 모든 유형의 거래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둘째, 거래 계좌를 개설할 때 브로커의 개설 거래 계좌는 Multi Commodity Exchange(MCX)와 National Derivatives Exchange(NCDEX)의 회원이어야 한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상품에 투자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선물 거래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 전에 상품 시장에서 거래할 올바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상품 시장에 진입할 준비가 되었을 때입니다. 그리고 상품 팁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수익을 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시장 거래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거래 선택에 따라 스스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거래 성과는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일부 상품은 좋은 거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거래는 석유와 금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옥수수의 선물 계약이라는 대체 분류가 있습니다. 커피 선물은 시장 감정이 단시간에 크게 바뀔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스캘핑을 위해 거래될 수 있습니다.

주식시장이란 무엇인가?

증권거래소는 주식을 사고 파는 시장입니다. 증권거래소는 SEBI(인도 증권거래위원회)에서 규제합니다. 인도의 두 가지 중요한 증권거래소는 NSE(국립 증권거래소)와 BSE(봄베이 증권거래소)입니다.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모으고 싶다면 회사 소유권을 매각할 수도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들이 돈을 주고 회사의 이익(및 손실)에 대한 지분을 갖는 것입니다. 이러한 소유권 지분을 주식이라고 합니다. 증권거래소는 국가 경제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증권거래소는 회사가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도 자금을 모금할 수 있도록 존재합니다(대출의 경우).

예:

A는 유통주식 200주를 보유하고 있고 주가가 30루피라면 회사의 시가총액은 30*200=6000루피가 됩니다.

주식시장의 종류:

1. 대형주:

2. 중형주:

3.소형주:

주식 시장은 투자자들에게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유익한 결과를 가져다주는 거대한 시장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