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사적인 공간(예: 업무 공간이나 회의실)을 만들려면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사무실 칸막이가 가장 유용합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다른 사람이 엿듣거나 소음으로 방해받을 걱정 없이 개인적인 회의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칸막이에는 유리, 금속, 목재, 석고보드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 대부분이 건물 내부를 향하고 있다면, 유리 사무실 칸막이를 사용하여 자연광이 공간으로 들어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 유리는 견고한 재질이기 때문에 외부 소음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사무실의 프라이버시를 강화하고 싶다면 (유리가 투명해서 어려울 수 있지만), 불투명 효과를 적용하거나 블라인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을 위한 작고 개별적인 업무 공간(흔히 불펜이라고 불리는)을 만들 때, 절반 높이의 사무실 칸막이가 가장 유용한 옵션입니다. 이러한 칸막이는 보통 전체 길이의 벽 세 개와 직원들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짧은 네 번째 벽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칸막이는 천장까지 닿지는 않지만, 각 직원에게 프라이버시와 개인 공간을 제공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많은 직장에서는 직원들을 서로 분리하는 것 이상의 목적으로 칸막이를 사용합니다. 예술 작품이나 중요한 공지사항을 전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고, 게시판이나 화이트보드를 올려놓는 데 사용할 수도 있으며, 직원들의 개인 정보를 표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 맞는 사무실 칸막이를 선택할 때는 직원의 안전이나 안전을 위협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즉, 가능하면 불연성 자재를 선택하고, 각 칸막이는 해당 분야에 정통한 전문가가 설치(또는 제거)해야 합니다. 다행히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칸막이가 판매되고 있어 필요와 예산에 맞는 칸막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