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티나드의 시바가가이 지구에 있는 아탄구디 마을은 진취적인 장소였습니다. 체티야르족은 이 마을 사람들의 기술과 창의성을 활용하여 수입 타일의 복제품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지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다양한 생생한 색상과 대담한 디자인을 혼합할 수 있었습니다. 유럽 타일의 백업 옵션으로 시작된 것이 곧 번창하기 시작했고, 오늘날에는 국가에서 가장 유명한 타일 공예 허브 중 하나입니다. 타일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주택 건설업체, 건축가 및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타일에 반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전적으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술 매개 창의성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는 시대에, 아탄구디 타일은 수작업 예술의 힘에 대한 도전적이고 조용한 증거입니다. 각 타일은 흰색 시멘트, 모래, 안료를 조합하여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타일은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 점토를 태워 유약을 입힌 것으로 주조합니다. 색상은 흰색 시멘트와 섞고 유리 받침대에 틀을 사용하여 부어 타일에 매끄러운 표면과 광택을 줍니다. 디자인을 시멘트로 채운 후 햇볕에 말리고 며칠 동안 물에 담가 경화시킨 후 다시 햇볕에 말립니다. 깔기 과정에는 특수 기술과 모래, 시멘트, 석회를 사용합니다. 석공은 타일을 정확히 적절한 높이에 능숙하게 놓도록 훈련을 받아 타일을 놓는 방법의 불완전함을 위장하지 않고 타일 두께와 무게의 변화를 허용합니다.
이들은 독특하고 흙빛이 도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맨션을 짓는다면, 아탄구디 타일은 집에 매력적인 분위기를 줄 것입니다. 이는 이들이 생동감 넘치고 흙빛이 도는 독특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주로 기하학적 패턴과 선화의 놀이를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단순한 색상만 있습니다. 꽃무늬도 있습니다. 디자인과 색상은 일반 세라믹 또는 유리질 타일과 확실히 차별화됩니다.
오래되어도 변함없는 광택을 유지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윤이 나고, 작은 균열이나 틈이 생기면 많은 주택 소유자가 원하는 소박한 느낌이 더해집니다.
문화의 한 방울: 아탄구디 타일은 문화와 사회에서 온 흥미로운 모티브를 여러 개 특징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그 중 일부는 연상을 불러일으키는 안나팍시 모티브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런 종류의 타일은 거실이나 안뜰에 로맨스를 더할 것입니다. 티크 가구가 있는 붉은 아탄구디 타일 바닥은 집 디자인을 간소하지만 우아하게 유지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고급 리조트인 아만바나의 모든 방갈로는 아탄구디 타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타일은 빨강, 노랑, 녹색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각각 지구, 태양, 자연을 상징합니다. 이 타일은 쿠르그의 다른 리조트에서는 찾을 수 없는 소박한 호사스러움을 더합니다. 맨발로 걷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집을 짓거나 리노베이션하는 경우 표준 세라믹 또는 유리질 타일 대신 이 타일을 사용해보세요. 최근 경쟁으로 인해 아탄구디 타일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지만 이를 살리는 것은 아름답고 지나간 시대의 증인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