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역의 대부분 커피는 가벼운 바디에 적어도 중간 정도의 산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미 지역에는 브라질과 콜롬비아를 포함하여 커피 재배에 이상적인 여러 지역이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에는 놀라운 커피를 생산하는 덜 알려진 지역이 많이 있습니다. 찾는 것만이 문제입니다!
콜롬비아 커피는 미국인 대부분이 들어봤을 법한 커피입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미디어와 지난 수십 년 동안의 다양한 캠페인 덕분입니다. 이 원두는 여러 단계의 가공을 거친 후에만 수확되며, 이와 관련하여 매우 높은 기준이 있습니다. 그 결과, 이 지역에서는 정말 훌륭한 커피 원두가 나오고 있으며, 이 지역은 세계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를 생산하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브라질에서 나오는 주목할 만한 커피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원두는 성장 과정의 첫해에 수확되기 때문에 약간 더 작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매우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은 커피에서 선호하는 풍미, 향, 산도에 대한 취향이 다릅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장 좋아하는 것을 느끼기 전에 여러 가지 커피를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산도가 낮은 커피를 좋아한다면 베네수엘라 커피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다른 커피에 블렌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이 베네수엘라 커피가 품질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른 블렌드와 맛이 매우 보완적이기 때문에 블렌딩에 이상적입니다.
볼리비아산 커피를 마셔보면 약간 매콤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대부분 커피콩은 소규모 단독 농장에서 재배됩니다. 볼리비아는 실제로 많은 양의 유기농 커피를 생산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캐리비안 커피도 잊을 수 없습니다. 모두가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커피를 좋아합니다! 이 블렌드 커피는 약간 더 부드럽고 보통 쓴맛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커피는 원두의 품질이 높을 뿐만 아니라 희소하기 때문에 약간 비싼 편입니다.
고품질의 특별 커피를 생산하는 다양한 라틴 아메리카 국가가 있어서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블렌드를 분명 찾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