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은 유로존에서 가장 성공적인 국가 중 하나이며 탄탄한 인프라, 숙련된 노동력, 교육 시스템과 함께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경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글로벌한 평가와 브랜드 및 무역의 존재감을 위해 독일 시장에 투자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사업 구조:
찾는 투자자는 요구 사항에 따라 다음 형태의 비즈니스 구조 중 하나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Private Limited Company(GMBH) – 독일에서 가장 일반적인 사업 형태 중 하나입니다. 이 형태의 법인을 설립하려면 최소 25000 EUR의 최소 자본금을 가진 최소 한 명의 투자자가 필요합니다. 현금이나 현물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법인의 주식은 대중에게 양도되거나 주식 시장에 등록될 수 없습니다. 이사는 주주총회에서 선임됩니다. 매일의 결정은 회사의 이사가 내립니다 선물 대여계좌업체.
Mini GMBH(UG) – 이 유형의 법인은 GmbH의 소규모 버전입니다. Mini GMBH를 형성하는 데 필요한 최소 주식 자본금은 1 EUR입니다. 법인설립을 위해서는 최소 1명의 주주와 이사가 필요합니다.
합자회사(AG) – 최소 자본금 E50,000으로 형성된 유형의 법인입니다. 경영진은 최소 3명 이상의 구성원으로 구성된 감독위원회에 의해 정기적으로 점검되는 관리위원회에 의해 보장됩니다. 회원의 책임은 자본에 대한 기여로 제한됩니다. 이들 회사의 계정은 법정 감사관이 보증합니다.
파트너십: 아래 설명된 바와 같이 독일에는 두 가지 유형의 파트너십이 있습니다.
1. 일반(OHG) 파트너십 – 동일한 경제적 목적으로 함께 결합된 최소 두 명의 투자자로 구성됩니다. 파트너는 자신의 개인 자산으로 기업의 부채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모든 회원은 경영의사결정을 할 수 있으며, 파산 시 개인재산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2. KG – 유한 파트너십 – 두 가지 유형의 파트너, 즉 기업의 자본에 기여하고 해당 기여 확대에 대한 유한 책임을 갖는 침묵 파트너와 기여하지 않는 일반 파트너로 구성됩니다. 기업의 자본이지만 기업의 부채에 대해 무한한 책임을 지며 이익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 사업자: 가장 간단한 사업 형태 중 하나입니다. 기업이 파산할 경우 보호되지 않는 개인 자산을 가진 개인에 의해 형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