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주머니에 넣고 하루 종일 외출할 수 있었고 가지고 다닌다는 걸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하루가 끝나 술집에 도착했을 때는 휴대전화가 거의 수명을 다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닌 것이 기뻤습니다. 일반적인 마이크로 USB 케이블과 iPhone 전용 케이블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전면에 상태 LED와 누름 버튼이 있습니다. 도구를 연결하고 스위치를 누르기만 하면 작동됩니다. 간단하고 좋습니다! 충전기에는 포트가 세 개 있는데, 두 개는 출력이고 다른 하나는 USB를 통해 배터리를 실제로 충전하기 위한 것입니다. 전원에 연결하면 충전이 꽤 빠르지만 PC에 연결해도 똑같이 잘 작동했습니다.
컬리 케이블은 부피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유용하지만 케이블 길이를 희생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포함된 설명서에는 8000mAh USB 전원 은행이 표시되어 있으며, 이는 iPad와 같은 대형 장치를 다른 전화 포트로 충전하는 데 작동해야 합니다.1A 포트로 모바일을 충전할 수 없었지만 다른 포트에 있었습니다.설명서에는 6600mAh 3.1 Amp 배터리가 스마트폰을 약 4회 충전하고 iPad를 최대 80%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90일 동안 충전을 유지할 수 있다고도 나와 있습니다.반대로, 지금까지의 경험은 매우 즐거웠다고 대담하게 주장합니다.
저는 충전기를 작동시켜 휴대전화와 Kindle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더 말할 것은 없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상점이 있기 때문에 파워뱅크를 구매할 곳을 정확히 알려줍니다. 저는 최근 더블린으로 여행을 갔는데, 사진을 찍거나, 길을 찾거나, 관광을 하면서 일반적인 검색을 할 때 너무 쉽게 발생하는 휴대전화가 꺼질까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이 특정 장치는 39.95파운드이지만 최근에 충분히 사용했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크기와 가격으로 대체 제품이 많이 있지만 제 용도에는 이것이 잘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