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에서 칼붙이는 음식을 준비하고, 서빙하고, 특히 먹는 데 사용되는 모든 도구를 의미합니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플랫웨어(Flatware) 또는 은식기(Silverware)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곳에서 커틀러리(cutlery)라는 단어는 특별히 칼과 기타 절단 도구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식기라는 용어는 은제품이 실제로 은으로 만들어졌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은으로 만들어졌다는 암시를 피하기 때문에 사용됩니다. 순은, 은도금일 수도 있고, 오늘날에는 훨씬 더 저렴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하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노원구 술집.
영국에는 모든 종류의 케이터링 상자를 공급하고 보관, 운송 및 식기 세척기를 통과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수저 상자를 제공하는 공급업체가 있습니다. Master Cutler라는 이름은 셰필드와 런던 메릴본 간을 운행하는 열차에 붙여졌습니다. 1947년, 경로와 시간이 변경되었지만 Master Cutler는 여전히 7시 29분에 셰필드를 떠나 St Pancras로 달리고 16시 57분에 돌아옵니다.
커틀러(cutler)라는 단어는 실제로 고대 영어 cutler 에서 파생되었으며, 이는 칼을 의미하는 단어 coutel 에서 유래한 고대 프랑스어 coutlier 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현대 프랑스어는 couteau 입니다 . 칼을 의미하는 라틴어 컬터(culter) 도 있었습니다 .
오늘날 서양에서는 칼, 포크, 스푼이 주요 식기류입니다. 각각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디너 나이프, 런천 나이프, 디저트 나이프, 과일 나이프, 피쉬 나이프, 카빙 나이프, 스테이크 나이프 등 톱니 모양의 칼날이 있는 나이프, 끝이 뭉툭한 테이블 나이프 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포크보다 가지가 더 넓어서 샐러드 잎을 자를 때 추가 지렛대를 제공하는 샐러드 포크와 일반적으로 칼이 필요하지 않은 음식을 자를 때 추가 지렛대를 제공하는 데 유용한 왼쪽에 더 넓은 가지가 있는 디저트 포크가 있습니다. .
숟가락은 수프를 담기 위한 깊고 둥근 그릇이 있는 수프 스푼, 디저트 스푼, 디저트 스푼과 비슷하지만 더 크고 음식을 담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테이블 스푼, 설탕을 차에 섞는 데 사용되는 차 스푼, 커피 스푼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더 작고 더 고상하며 저녁 식사 후 커피에 설탕을 섞는 데 사용됩니다.
그 당시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식기류를 스털링 실버로 만들었지만 실제로 부유한 사람들은 금 식기류를 사용했습니다. 19세기에 EPNS(Electro-Plated Nickel Silver)가 탄생했습니다. 은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모양은 똑같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스테인레스 스틸은 여전히 더 저렴합니다.
수저도 플라스틱으로 만들 수 있으며 캠핑이나 기타 야외 활동과 같은 활동에 자주 사용됩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도 플라스틱 식기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식기류는 일회용이기 때문에 사용되지만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용되는 경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수저류는 단풍나무, 대나무 등의 나무로 만들 수도 있고 생분해성이기 때문에 일회용 수저류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칼 붙이는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기장 곡물을 반죽으로 만든 후 고온에서 구워 굳혀서 식용 수저를 만듭니다.
물론, 케이터링업에서는 막대한 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