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 시장은 하나의 통화가 다른 통화로 교환되는 글로벌 금융 시장입니다. 외환은 분산형 또는 장외(OTC) 시장으로 간주됩니다. 외환 시장은 일일 평균 거래액이 5조 달러가 넘는 세계 최대 금융 시장입니다. 외환 시장의 주요 목적은 국제 무역과 투자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거래량이 가장 많은 통화로는 미국 달러, 유로, 영국 파운드, 일본 엔 등이 있습니다. 주식과 달리 외환시장에는 상업회사, 중앙은행, 투기꾼인 헤지펀드, 투자관리회사, 소매외환거래업자, 은행외환회사, 송금/송금회사 등으로 구성된 외환시장에 많은 참여자가 있습니다 메타트레이드.
상업 회사는 외환 시장의 주요 참여자 중 하나입니다. 이들 회사는 전반적인 부를 늘리고 투자하는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의도로 통화를 적극적으로 거래합니다. 일부 상업 회사는 Deutsche Bank, UBS, Citigrioup, HSBC, Barclays 등으로 명명될 수 있습니다.
중앙은행은 해외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엄청난 양의 통화를 거래하여 통화 공급, 인플레이션 및 이자율을 통제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종종 상당한 양의 외환 보유고를 사용합니다. 중앙은행은 큰 손실을 입어도 파산하지 않기 때문에 시장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호주 중앙 은행, 유럽 중앙 은행, 캐나다 은행 등입니다.
해외시장 거래의 약 90%는 투기적이다. 헤지펀드는 공격적인 통화 투기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기금 등 고객을 대신하여 대규모 계좌를 관리하는 투자 관리 회사는 해외 증권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해외 거래 시장을 이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문 회사의 수는 매우 적지만, 많은 회사가 관리 중인 자산의 가치가 크고 대규모 거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개인 소매 투기 거래자는 이 시장에서 점점 성장하는 부문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브로커나 은행을 통해 외환시장에 참여합니다. 투기적 통화 거래를 제공하는 외환 브로커에는 브로커와 시장 조성자라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브로커는 소매 주문에 대해 시장에서 가장 좋은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시장 조성자는 간단히 말해서 그들이 거래하고자 하는 가격을 제시합니다.
비은행 외환회사는 개인 및 기업에 환전 및 국제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외환 브로커라고도 알려져 있지만 투기 거래는 제공하지 않지만 결제를 통해 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송금 회사는 일반적으로 본국으로 이주하는 경제적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대량의 시장을 운영합니다. 이들 환승 회사는 여행자에게 저렴한 외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공항과 역에 위치하며 실제 지폐를 한 통화에서 다른 통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